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3년 군무원 9급 기체직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합격패키지’와 함께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군무원 기체직은 군부대 비행단 및 항공정비여단 등에서 항공기체 정비 업무를 담당하는 군무원으로, 공직에의 진출을 희망하는 항공정비학과 전공생 및 항공정비사 등 관련 자격증을 취득한 수험생의 응시 선호도가 높은 직렬이다."라며 "이에 에듀피디는 9급 기체직 전용 전 과목 ‘이론+문풀+기출해설’ 패키지 강좌와 급수 별 과목에 맞춰 ▲국어(기초/중급)특강 ▲기계(기초)특강으로 구성된 ‘합격패키지’를 수강료 정가 대비 80% 이상 할인 적용된 ‘슈퍼특가’ 혜택과 함께 합격 시 ‘합격축하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군무원 최신 기출경향을 완벽 반영한 에듀피디의 ‘기체직 합격패키지’ 커리큘럼은 과목별 기본이론에 대한 빠른 개념 정리와 함께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다. 강의는 ‘국어 정원상’, ‘항공기기체·항공기정비 한홍걸’ 등 전문 교수진이 맡는다.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