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가 오는 9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립 14주년을 맞아 기획된 ‘페넬로페 데이’에서는 기저귀와 아기 물티슈 인기 라인업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한정 특가 △릴레이 요일 특가 △구매 금액별 응모 이벤트 등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관계자는 “먼저, 매일 오전 10시에는 한정 특가 이벤트가 열린다. 지난 달 출시된 신제품 ‘볼리드 로지 캡형(10팩)’ 아기 물티슈는 일 50개 한정 최대 57% 초특가에 선보이며, 2팩으로 구성된 체험팩도 한정 수량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고 전했다.

이어 “볼리드는 심플한 투톤 디자인과 안전한 필수 성분만 담아 출시한 새로운 물티슈 라인업이다. 5가지 평량에 페넬로페 최초 100매 대용량 라인을 갖췄으며,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폭 넓게 선택할 수 있어 영유아 가정뿐 아니라 1인 가구 등 다양한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밤낮 구분 없는 초강력 흡수 기저귀 ‘미라클 올데이’도 일 200개 한정 프로모션가에 제공한다. 페넬로페 공식 브랜드 스토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은 최대 64%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릴레이 요일 특가에서는 엄마 품 기저귀 '허그업'과 얇고 가벼운 슬림핏 기저귀의 대명사 ‘씬씬씬 플러스’뿐만 아니라 고평량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본보야지 에디션’ 등 날마다 새로운 구성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구매 금액별 응모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행사 기간 2만원, 5만원, 10만원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 △페넬로페 낮잠이불(5명) △갤럭시 버즈 프로2(2명) △삼천리 하운드 메이비22 접이식 자전거(1명)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09년부터 하이엔드 아기 물티슈와 기저귀를 연구·개발해오고 있는 페넬로페는 독보적인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각종 소비자 브랜드평판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시상에서는 기저귀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