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나다(PIONADA)’프로그램에 오는 9일 서울대학교 교육학과 신종호 교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종호 교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여 화제의 ‘서울대 공부법’을 소개하여 많은 괌심을 받았던 인물이다."라며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 신학기 특집을 맞이하여 공부 열정·공부 습관·공부 전략 세 가지 주제로 빠른 공부 독립을 위한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피어나다는 이번 라이브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공부 거부감을 기대감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각자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유형별 공부법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비상교육의 피어나다 에서는 3월 신학기 특집을 맞이하여 라이브 특강을 2회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30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 재학 중인 이수진 학생을 초청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불어 이번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시간 라이브 특강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종호 교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신간 도서 <이런 공부법은 처음이야>, 이마트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피어나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피어나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 방송은 오는 9일 저녁 7시에 피어나다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