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살림시대
자료제공 / 살림시대

아이더블유컴퍼니 살림시대에서 향기 비드가 함유된 고농축 퍼퓸 캡슐 세탁 세제가 오는 3월 3일 홈앤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퍼퓸 캡슐 세탁 세제’는 세탁+섬유보호+향기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6배 고농축 타입의 올 인원 캡슐로 가루날림이나 쏟을 염려가 없고 계량 없이 오직 한 캡슐로 최대 7kg 세탁물을 강력하게 세척할 수 있다. 100% 수용성 필름으로 어떤 온도에서도 잘 녹아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해 15kg의 강한 힘에도 터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7중 복합 효소 함유로 각종 얼룩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며 세탁 시 발생되는 옷감 색상 및 이염 방지에 도움을 주어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했다. 뛰어난 정전기 방지 효과로 마찰을 줄여 주어 건조한 날에도 정전기 걱정 없이 옷감을 부드럽게 유지해주며 순하고 안심할 수 있는 성분만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오는 3월 3일 오후 3시10분부터 4시까지 50분동안 진행되며, 작년 살림시대 런칭 이후 진행되는 첫 홈쇼핑인만큼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으며 연예계 대표 ‘다산의 여왕’ 정주리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