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약 2주간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몰에서 새학기 맞이 ‘BTS(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은 새학기 시즌에 맞춰 게이머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으로, 소비자들은 스틸시리즈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제품을 최대 55%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BTS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스틸시리즈 전 제품 금액별 할인 쿠폰 발급이 진행된다. 판매가 기준 20만원 이상 구매했을 경우 10% 할인, 10만원 이상 20만원 미만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15%, 10만원 미만 제품 구매 시 20%의 할인이 적용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BTS 기간 내 스틸시리즈 ‘Arctis Nova 7’ 게이밍 헤드셋 구매 시 ‘HS1 알루미늄 헤드셋 스탠드’가 증정된다. ‘HS1 알루미늄 헤드셋 스탠드’는 5만원 상당의 증정품으로 모든 스틸시리즈 헤드셋에 딱 맞게 설계된 맞춤형 헤드셋 스탠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 진행 중에는 요일별 최대 55% 핫딜 진행이 예정되어 있으며, 핫딜이 들어가는 품목 및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몰의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스틸시리즈는 프로게임단 T1의 공식 후원사로, 페이즈 클랜, 레드불 OG 등 세계적인 e스포츠 팀과 스폰서십을 맺어 게이밍 기어 지원과 선수 지원에 많은 힘을 쏟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새학기, 새출발을 맞이한 게이머들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스틸시리즈 BTS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와 함께 원하는 바를 이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