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레코드가 밀키트 신제품 ‘존맛탱 불 쭈꾸미’의 극대노 매운맛에 도전할 맵부심 가득한 사람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챌린지 제품인 ‘존맛탱 불 쭈꾸미’ 극대노는 5가지(극소노, 소노, 중노, 대노, 극대노) 매운맛 제품 중 가장 매운 제품이다."라며 "극대노 챌린지는 ‘존맛탱 불 쭈꾸미’ 극대노 제품을 체험하는 챌린지 이벤트로 챌린지 신청자 중 30명을 선정해 존맛탱 불 쭈꾸미 극대노 3팩을 증정하며, 참여자들은 해당 제품을 맛본 후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챌린지 행사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인스타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 하고 댓글로 극대노 챌린지 참여 의사와 맵부심을 어필하면 된다. 당첨자는 DM으로 발표하며, 10만원 상당의 상품권(3명), 존맛탱 쭈꾸미 3팩(1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라며 "‘존맛탱 불 쭈꾸미’ 극대노 챌린지는 지난 2월 초 Kmgm 의정부점 3주년 행사에서 기획되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존맛탱 불 쭈꾸미’ 2팩 증정하고, 챌린지 성공자는 존맛탱 패키지 10팩을 매월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푸드레코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2월 중순부터 kmgm 원주점, kmgm 홍천점서 같은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향후 경기, 서울 지역에서도 ‘존맛탱 불 쭈꾸미’ 극대노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존맛탱 불 쭈꾸미’ 극대노 제품은 매운맛 끝판왕으로 기획된 제품이며, 시중에 나온 여러 매운 음식들 중에서도 단연 압도적인 매운맛을 가지고 있는 만큼 맴부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푸드레코드는 극대노 챌린지와 함께 런칭 기념으로 존맛탱 불 쭈꾸미 제품을 32%~46%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