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래비티랩스가 앱테크 만보기브랜드 머니워크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그래비티랩스는 금전적인 인센티브를 통하여 현대인들이 더 많이 걷게 유도해 건강한 걷기 습관 형성을 돕는 것은 물론, 나아가서는 인류의 건강 수명 연장을 이루는 데 목표를 둔 기업이다."라며 "앱테크 만보기 중 그래비티랩스가 출시 예정인 '머니워크'는 글로벌 서비스 중인 앱을 한국어 지원 기능을 탑재해 국내 사용자들을 위한 사용 환경을 구축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래비티랩스는 머니워크 출시와 관련해 이미 GC(녹십자홀딩스)에서 150억 밸류에 투자 유치를 완료한 바 있다."라며 "머니워크 이용 시 5000보 당 100포인트가 쌓이며, 쌓은 포인트로는 스타벅스 쿠폰, 편의점 쿠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따금 경품을 얻을 기회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토리가 있고 귀여운 느낌의 BI로 참여율을 높이고, 걸음에 대한 실질적 보상을 얻음과 동시에 걸어서 건강을 얻는다는 심리적인 베네핏까지 얻을 수 있다. 단순 걷기뿐 아니라 챌린지 모드를 비롯해 여러 가지 게임 요소를 도입하여 지루하지 않게 건강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머니워크의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머니워크 글로벌 앱이 한국어 지원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을 만나게 된 만큼 다양한 상품과 경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국내에서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게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