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300%환급 합격패스’ 수강생들의 빠른 시작을 응원하고자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남들보다 먼저 공시 준비를 시작한 9급공무원 수강생들이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2024년 대비 3과목 교재 패키지와 합격패스를 함께 구매하면, 23년 필수 과목 기본서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어, 추가 교재비 구입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에듀윌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에듀캐시를 증정한다. 

에듀윌 측은 “9급공무원 수강생들에게 더욱 강력한 동기부여를 위해 최대 300% 환급 상품을 도입하게 됐다. 이어, 합격패스나 평생패스 구매 수강생에게는 에듀윌 9급공무원 1타 교수진의 집중 관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8일 마감으로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300%환급 합격패스’는 9급 행정직 전 과목과 전 교수진의 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기시헙 합격을 인증하면 면접 특강도 추가 제공해 최종 합격까지 함께 한다. 봉투 모의고사와 유형별 기출N제, 영어 하프모의고사 등 문풀 완성 패키지를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이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9급공무원 관계자는 “수강료 인상 없이 추가로 제공해 드리는 1타 교수진과 전문 학습매니저의 집중관리 서비스로 학원 못지 않은 케어를 받게 된다”라며, “에듀윌만의 독한 관리 시스템 ‘아케르’까지 더해 체계적이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시해 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