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몬스 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자녀침대로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출산 시대 아이에게 아낌없이 정성을 쏟는 ‘골드 키즈’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시몬스는 새 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및 청소년기 자녀의 편안한 숙면과 안전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시몬스 침대는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은 아이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특히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은 줄어든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2023 SS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슈퍼싱글 사이즈 5% 할인 외에도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5% 할인과 로드샵에서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 시 3% 할인 등이 더해져 최대 13%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023 SS 웨딩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신제품 소파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베딩 세트 최대 4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들로 구성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