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멸치쇼핑이 2023년 상반기 두자릿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신입 모집 분야는 'MD직군'이며, 경력 모집 분야는 'MD직군', '개발직군(서버백엔드/앱개발)', '인사(기획/운영)' 등이다. 채용시 연봉은 초임 4,800만원으로 책정되며, 경력직의 경우 직전 연봉 대비 최대 50% 인상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채용 절차는 서류검토, 실무인터뷰, 업무조건 협의 등 순으로 이뤄지며 이달 말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등 구인구직사이트를 통해 서류를 접수한다."라며 "멸치쇼핑은 임직원의 ‘워라밸’과 성장을 위해 건강검진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등 다양한 근로지원 및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월요일 오후 출근제도를 도입해 4.5일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재직 6개월 단위로 유급휴가 5일과 휴가비 100만원 등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비대면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장과 1인 온라인 셀러수 증가라는 트렌드에 발맞춰 3년간 거래액 4,500억원을 기록하는 등 고속 성장할 수 있었다. 올해는 오픈마켓의 질적 성장과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기 위해 대규모 MD 채용을 진행하려 한다”라며 "우수한 인재 영입과 회사 역량 강화를 위해 파격적인 조건을 준비 중이다.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