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바니 제공

몰바니는 LF몰의 프리미엄 라이브 커머스 방송 ‘OFM’에서 뷰티 카테고리 쇼핑 라이브방송을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몰바니 측에 따르면 해당 방송은 이달 1일 오후 9시부터 60분간 진행되었으며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쇼호스트 리코와의 깔끔한 진행과 함께 마무리되었다. 이날 라이브커머스 현장에는 대표 류해성이 참석하여 실시간 소통을 이어갔으며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편하게 질의응답이 가능해 참여자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난 12월 몰바니 브랜드 데이 이벤트에서 완판을 기록한 ‘아티초크 수딩 아크네 포어 토너패드’의 수량을 확보하여 이번 라이브커머스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았으며 방송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몰바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LF몰의 새로운 라이브 커머스 갤러리 OFM과 함께 몰바니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뜻깊은 시간이었고, LF몰의 다양한 고객분들과도 더욱 왕성하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OFM과의 성공적인 협업의 선례로 남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몰바니 대표 류해성은 “몰바니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의 상반기에도 다양한 상품의 론칭과 다양한 구매 혜택을 드리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 예정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