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베베드블랑 제공]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블랑(대표 박재빈)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궁’의 강남 도곡점을 포함한 총 5곳 직영점에 입점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일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배쓰&샴푸 △바디로션 △페이셜크림 3종의 입고를 완료했으며, 조리원 고객대상 특가 판매, 퇴소 선물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궁 산후조리원은 프리미엄 등급의 산후조리원으로 최고의 전문가들이 산모와 태아의 건강을 위해 책임관리제를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작년부터는 궁 만의 스마트 의료 레지던스 서비스를 시작하기도 해 안전하고 전문적인 환경에서 산전·후 생활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베베드블랑은 아이슬란드 빙하수 최대 68% 함유 및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아이 피부에 가장 중요한 ‘안전한 제품’을 표방한다. 21년 말 런칭 후 2년간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 브랜드 대상 총 6관왕 달성, 2022 화해 어워즈 선정을 비롯해 취약계층 대상 제품 기부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최고 전문가들의 엄격한 기준과 눈높이를 통과해 자사 제품을 최종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SNS 상에서 젊은 ‘육아맘’들이 주목하는 브랜드라는 점과 제품 자체의 안전성 두 가지 부분에서 특히 좋은 평가를 해 주셨다”고 밝혔다.

한편 베베드블랑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공식 브랜드몰에서 소비자를 위한 실속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13일부터 보름간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브랜드몰 적립금을 증정하는 ‘궁 입점기념 이벤트’와 14일부터 2주간 ‘브랜드 대상 6관왕 기념’ 최대 17% 할인가로 핵심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