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년 중 솔로들을 위한 기념일이 있다. 내달 4월 14일에 있을 ‘블랙데이’다. 블랙데이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솔로 남녀가 모여 짜장면을 먹는 날이다. 솔로를 위한 날이라고는 하지만 정작 솔로들에는 전혀 반갑지 않은 기념일이기도 하다.

매년 블랙데이를 피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솔로 탈출 시도를 했을 당신, 하지만 결과는 매번 차이거나 솔로이거나 둘 중 하나라면 어려운 시도로 힘 빼지 말고, 간단한 방법을 통해 이성에게 호감도를 높여보자.

그 방법은 바로 페로몬 향수다. 향수는 눈에 보이지 않을 때도 상대방을 떠올리게 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이끌어 내주는 보이지 않는 액세서리 같은 존재이다. 외모나 성격 등에서 자신감이 없었다면 향수로 때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단점을 보완해보는 것이 좋다.

특히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는 소개팅이나 모임이 많은 봄 시즌에 이성의 호감도를 높여주는 매혹적인 향으로 2~30대 솔로 남녀에게 비밀병기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템이다.

 

또, 페로몬이 이성의 호감도를 상승시키는데 기여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어 관심도가 높아진 가운데, 클럽·나이트 등의 필드에서 2~30대 남녀를 상대로 실시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는 이성에게 호감도를 어필하는 향수라는 재밌는 컨셉에 맞게 실전 연애전문가 박 코치를 모델로 기용하여 매달 연애강의를 주최하고, 아프리모 홈페이지 내에서 솔로들을 위한 연애칼럼을 발행하는 등 연애 관련 컨텐츠에도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뜻한 봄을 알리는 4월, 짜장면 먹을 젓가락을 잡고 있을지 새로운 연인의 손을 잡고 있을지는 아프리모 향수 하나로 결정해보자.

연애전문가가 직접 집필한 연애칼럼과 매력적인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는 아프리모 공식몰(www.afrimo.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