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히어링보청기 강남서초본점은 편측성 난청을 위한 크로스(CROS)보청기 할인 행사를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편측성 난청은 한쪽 귀는 정상에 가깝지만 반대쪽 귀의 청력이 저하되어 보청기 착용이 필요하거나 보청기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 정도로 난청이 심한 경우를 말한다. 편측성 난청은 소리 방향을 구별하기 어려운 것은 물론 특히 소음 속에서 대화에 어려움이 크며, 상대적으로 잘 들리는 귀에만 의존하여 피로가 쉽게 누적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크로스(Contralateral Routing Of Signal, CROS)보청기는 한쪽 귀가 일반적인 보청기 착용만으로는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울 정도의 심한 난청일 때 사용할 수 있다. CROS 보청기를 착용한 귀의 방향에서 들리는 소리를 반대편으로 전달하여 양쪽 방향의 소리를 좋은 쪽 귀에서 함께 듣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양쪽 귀를 사용하는 효과로 인해 소리의 방향 판별, 소음 속 대화 등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귓속형, 귀걸이형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어 사용자에게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할인 행사는 크로스 보청기를 포함한 독일, 덴마크, 미국, 스위스 등 6대 브랜드 보청기 전품목 최대 50~70% 할인, 리뷰 작성 시 고성능 전자제습기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라며 "킴스히어링만의 특별한 12단계 청각재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킴스히어링 보청기는 대학병원 수준의 검사 장비, 국내 최대 규모의 더블 방음부스 등 국제표준(ISO 21388)에 부합하는 재활시설을 갖추고 있다. 킴스히어링 강남서초본점을 비롯, 의정부, 구리, 인천, 송도, 수원 등 6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킴스히어링 고객이라면 어느 지점에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재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