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랫폼 기업 ㈜멀티버스가 오는 2월11일부터 3월31일까지 총상금 3억원 규모의 생활습관 개선 챌린지로 진행되는 비대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면역력게임은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일상생활 속에서 보다 밀접하게 연관된 생활습관 개선을 찾는 프로그램을 통해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헬스 캠페인으로 이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며, 생활습관 개선을 소재로 한 비대면 콘테스트 방식으로 5개의 게임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면역력을 소재로 한 총 5개의 게임은 1차 생활습관 개선 게임 3종, 2차 퀴즈 게임, 3차 NK세포 면역력검사로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1일부터 33일간 참가자 모집이 진행되며, 3월 16일부터 약 2주간 멀티버스 면역력게임 카카오톡 채널과 네이버 카페를 통해 안내되면서 진행된다. 참가기준은 만 19세 이상 성인으로 소정의 참가비를 통해 게임 진행에 필요한 참가패키지가 전원에게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면역력게임 우승자에게는 시상금 1억원이 지급되며, 우승자를 소개한 참가자에게도 시상금 5천만원을 지급하는 깐부 상으로 친구 또는 부모님, 형제 자매 등 지인 및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해 게임 개최의 의미를 더했다. 그 외에도 깐부 기네스상과 깐부 특별상 등 다양한 선별 기준을 두고 경품을 제공하며,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랜덤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면역력게임 운영 수익금의 일부는 사회복지모금기관인 사랑의 열매 및 동물 케어 단체와 한국장애인상생복지회에 기부하기로 하였으며, 기부 감사증서가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멀티버스의 이정우 대표는 “이번 생활습관 개선 챌린지는 단순히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상업성 이벤트가 아니라 국민건강을 증진시켜 국민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그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장기적으로는 건강보험 안정화에도 기여하고자 한 헬스캠페인” 이라며 “오는 5월에는 독도와 연관된 면역력게임 2탄 하이킹편으로 기네스북에 등재하는 것을 추진하기 위해 영국 기네스 본사에 방문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