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 서점 알라딘의 시사상식부분 2월 1주 베스트셀러 1위에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2023 2월호’ 교재가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관계자는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2023 2월호’ 교재는 명쾌한 시사 이슈 정리와 깊이 있는 콘텐츠로 필기, 논술, 면접 등 취업 시험 대비에 도움을 준다. 이번 달의 커버 스토리는 ‘2023년에 달라지는 것들’로 최저 시급, 만 나이 통일 등 2월의 이슈를 다루고, CES(국제 전자제품 박람회) 2023에 대해 알아본다”고 전했다.

이어 “본 교재는 취업 상식 실전 테스트를 마련하여 다양한 분야의 중요 이슈들을 정리하고 문제풀이로 학습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달호에는 ‘광주시 공공기관 통합채용·한국경제·전주MBC’ 기출복원 테스트를 수록했고, 최신 시사 문제, 기초상식 문제 등 실전 테스트를 마련해 상식 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업데이트 되는 최신 시사상식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시사상식은 하루 아침에 완성하기 힘든 상식을 완성 해주기 위해 정기구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취업 상식, 논술, 면접, 교양을 위해 친절하고 꼼꼼한 상식 키워드들을 서술해 사고의 틀을 넓혀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