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랭킹닭컴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매주 주말 ‘랭킹닭컴 알뜰마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랭킹닭컴은 치솟는 식탁 물가에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깜짝 주말 특가, ‘랭킹닭컴 알뜰마켓’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랭킹닭컴 알뜰마켓’은 2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열리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최대 62%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오늘 열리는 ‘랭킹닭컴 알뜰마켓’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맛있닭 한입 소스 닭가슴살을 10+5 증정 행사로 선보인다. 한입 소스 닭가슴살 10팩을 구매하면 1am 똑똑식단 닭가슴살 스테이크 5팩을 함께 받아볼 수 있는데, 두 제품 모두 단독 섭취 외에도 밥 밥찬으로 활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닭가슴살 제품 외 볶음밥 제품도 푸짐한 증정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맛있닭 닭가슴살 볶음밥 구매 시 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를 10+5 증정으로 제공한다. 맛있닭 닭가슴살 볶음밥은 100% 국내산 쌀, 닭 가슴살과 야채와 해조류로 맛을 낸 제품이다. 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 또한 맛있닭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뽀득뽀득한 소시지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랭킹닭컴은 이 외에도 랭킹수산 생선구이, 맛있찬 장조림, 1am 알뜰누들컵 등 다양한 제품을 더블 증정과 파격 할인가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최근 물가가 고속 상승하며 많은 분들이 한끼 식사를 준비하시는 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에 좋은 식단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랭킹닭컴이 알뜰마켓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랭킹닭컴 알뜰마켓’은 2월 간 모든 주말에 오픈되며 랭킹닭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