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연이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왓츠인마이백’에서 “샤워 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면서 기분 좋은 향까지 간직할 방법”으로 ‘낫포유 리츄얼 샤워오일’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이나연은 “요즘은 샤워하면서 몸을 돌보고 리프레싱하는 걸 하나의 의식처럼 여기는 ‘바디 리츄얼’이 트렌드”라며 “기존 바디워시와는 다르게 마사지가 가능한 오일 겸 클렌징 제품”으로 ‘낫포유 리츄얼 샤워오일’을 소개했다.

또, 이나연은 ‘리츄얼 샤워오일’의 특징으로 “일상의 피곤함을 잊게 하는 리츄얼 향”을 꼽았다. “외출하기 전 이 샤워오일로 씻고 나면 따로 향수를 쓰지 않아도 좋을 것 같다”며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이 내 몸에서 자연스럽게 솔솔 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리츄얼 샤워오일’은 국제향료협회의 인증 등급 중 가장 높은 ‘파인프래그런스 등급’의 향료를 사용한다."라며 "한편, 낫포유는 공식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아주 특별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리츄얼 샤워오일’을 비롯한 전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앰플 샤워 필터류를 제외한 전제품은 사용 후 불만족 시 7일 이내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