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월 18일 오후 2시부터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진행하고 전국으로 생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 시험에서 전국 수석 합격자를 탄생시키며 4년 연속 최고 득점자 배출 기록을 달성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상대평가 전환에도 꾸준히 최고 득점자를 배출시킬 수 있었던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전략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가 ‘합격으로 가는 가장 쉬운 회계원리 풀이법 공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장에 4년 연속 최고 득점자를 배출한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을 모두 공유한다. 3부에서는 수석 합격생을 배출한 김영곤 교수와 25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생이 전격 출연해 주택관리사 자격증 및 시험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18일 설명회는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시청할 수 있다. 설명회 참여자에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 50% 수강할인권,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한다. 또, 주택관리사 전문 학습 매니저와 1대1 학습 상담 기회도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현재 설명회 사전 신청을 진행 중이다. 사전 신청자에겐 당일 알림 문자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선착순으로 에듀윌 합격 굿즈도 선물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