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이 24시간 언제나 든든한 한끼를 채울 수 있는 예비 이유식 2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베쿡의 24년간의 이유식 노하우를 담은 예비 이유식은 냉장 이유식과 동일하게 월령에 맞춘 메뉴로 구성되었다. 중기, 후기죽, 후기 진밥, 완료기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팩과 8팩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라며 "소비기한이 길어 보관과 관리가 편리하며 비상용, 외출용, 보충용으로 활용하기 좋고 월령별 단계를 변경할 때 예비 이유식을 활용해 소량으로 천천히 적응시키기 좋다. 해동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3분으로 조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비 이유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예비 이유식 3만원 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냉장 이유식/영양식 할인 쿠폰을 지급해준다. 또한 예비 이유식 첫 구매자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주문 적립금 최대 5% 외 추가 적립금을 지급해준다. 그 외에 완료기밥 4팩 상품을 포함하여 2만원 이상 구매 시, GS25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기가 잘 먹을때나 외출할 때 등 이유식이 갑자기 필요한 경우가 생긴다. 이럴 때 예비 이유식을 현명하게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라며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