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이드맨 나트랑점

가이드맨 나트랑점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재오픈을 한 기념으로 나트랑 자유여행패키지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결합해 독자적인 베트남나트랑패키지 여행상품을 운영 중인 가이드맨 나트랑점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자유로운 여행 코스를 제공하며 오직 일행끼리 오붓하고 누릴 수 있는 이동 차량 및 전담 가이드 등으로 잘 알려진 여행사다. 

관계자는 “GS편의점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걸린 후기 이벤트는 베트남나트랑자유여행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여행을 즐긴 후 가이드맨 나트랑점 공식 네이버 카페 내 ‘고객 여행 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 참여할 수 있다. 후기 내용을 고려하여 당첨자를 선발해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정해진 기준을 충족하고 ‘실버회원’으로 등급 업이 된 고객에게도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실버회원 등급업 이벤트에 참여하면 베트남나트랑여행 상품 이용 시 여행자 보험 가입 무료, 웰컴 과일바구니 무상 지원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이드맨 나트랑점 관계자는 “가이드맨을 믿고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선물을 받고 더욱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남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