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30일 (주)에스오디랩 세종 본사에서 (주)에스오디랩과 (주)진바이옴이 납품계약 및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세영 대표이사, 김지호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납품계약·업무협약식의 계약 금액은 연간 200억 규모이다.
관계자는 “(주)에스오디랩은 제품의 연구개발과 생산·제조를 맡게 되며 (주)진바이옴 특허받은 SOD 효소가 함유된 코스메틱 제품을 신규 출시하여 대대적인 마케팅과 판매를 진행하기로 하였고, 차세대 뷰티 산업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독자적 기술로 고함량의 SOD 양산에 성공한 기업으로 항산화효소 관련 다수의 특허를 보유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진바이옴은 빛나는 피부를 위한 최적의 시퀀스라는 콘셉트 아래 스킨케어와 이너뷰티 제품을 다루는 리베르니 브랜드를 론칭했고, 연속 성장세를 지속해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세영 대표는 “(주)진바이옴은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는 전문 유통기업으로서 앞으로 큰 성장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되며 함께 파트너가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급격한 헬스케어 산업의 성장으로 인간의 수명이 크게 늘어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중장년층의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로 인해 코스메틱 시장에 큰 성장이 예상되며 이러한 흐름에 맞춰 (주)진바이옴과 함께 국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의 연구개발 및 생산, 제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스타벅스 변화 이끌 새 CEO ‘랙스먼 내러시먼’...“변화에 능한 리더”
- [JOB인터뷰] 한국EFT코칭센터 하정규 소장, "외교관에서 심리치료사가 된 이유"
- [무비레시피] 최민식의 천만 영화, 이순신의 이야기 ‘명량’
- [시선★피플] 코미디언이 감독을? 편견 깨고 싶다... 영화감독으로 돌아온 '박성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