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가 초등 전문 스타 강사들이 이끄는 과목별 강좌로 새 학년을 맞이하는 초등학생의 학습을 돕는다. 

관계자는 “초등 엘리하이는 국내 최정상급의 강사진 라인업으로 우수한 퀄리티의 초등 전과목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엘리하이 강사진은 명문대 출신, 교육방송 출강 이력, 유명교재 저자 등 실력과 권위를 인정받은 검증된 스타 선생님들로 엄선돼, 실제로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라는 평이 잇따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영어, 수학 과목에서 조지영, 권지민 등 다양한 강사진 라인업으로 학생들의 강의 선택권을 대폭 확대함에 따라 학생들이 선호하는 선생님의 강의를 선택, 수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집중력과 학습 효율을 높이는 것이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국어 맹지현, 사회 한유진, 과학 오투 등 강의력이 검증된 우수한 스타 강사진의 강좌를 제공해 각 교과의 개념을 탄탄하게 쌓아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엘리하이는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1위(2021년 중등 유료인강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의 학습 노하우가 초등 과정에 최적화돼 신뢰를 더한다”면서 “초등 전문 강사진들이 초등학생의 학습 눈높이에 가장 적합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해 학습 성과의 향상을 이끌어낸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