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와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함께 하는 ‘구정 효도선물 특집전’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시몬스 침대와 세라젬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시몬스 및 세라젬 매장에서 파격적인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시몬스는 설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내내 문을 활짝 열고 정상 영업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특집전 기간 동안 시몬스(전 제품 대상)와 세라젬(마스터 V4 또는 V6)을 구매한 고객에게 시몬스는 현 프로모션 최대 할인율에 추가적으로 3% 할인을 더해주고 매트리스 커버도 추가 증정한다. 세라젬은 발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선물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몬스 침대의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와 세라젬의 렌탈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위 혜택은 똑같다. 뿐만 아니라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회원들이 시몬스 제품을 구매할 때도 시몬스는 기존 최대 할인율에 3%를 추가 적용하고, 매트리스 커버도 추가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세라젬은 20여 년간 축적된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척추 과학과 첨단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혁신기업이다."라며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