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박보검과 함께한 두 번째 TV CF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TV CF는 ‘좋은 잠’ 캠페인 시즌 3의 두 번째 이야기다. 지난해 8월, 군 복무를 마친 배우 박보검은 복귀 후 첫 TV광고로 에이스침대를 선택해 존재감을 알렸다. 시즌 3의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푹 자고 일어난 좋아진 얼굴에 감탄하며 외출 준비를 하는 박보검의 모습을 통해 컴백에 대한 등장감과 좋은 잠이 주는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줬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공개된 두 번째 이야기는 조금은 늦은 시간의 박보검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밤새워 공부를 하는 모습을 담은 <아침사과 편>. 연락을 기다리다 깜빡 잠들었을 때 연인의 전화를 받고 일어나 밤새 긴 대화를 이어가는 <초콜릿 편>. 두 편 모두 활력이 필요한 늦은 시간에도 평소에 쌓아둔 좋은 잠을 꺼내 먹으며 에너지를 채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누구나 한 번쯤 해야할 일 때문에 잠들지 못한 경험이 있는 만큼, 소비자들로 하여금 공감과 더불어 좋은 침대가 주는 가치를 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TV CF에서 주목할 색다른 포인트는 BGM(자이언티-꺼내 먹어요)의 가사를 적극 활용하여 영상 내에 녹여낸 점이다.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는 음원 발매 당시, 음원 연간 차트 3위에 기록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고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다. ‘지치고 힘들 때 이 노래를 꺼내 먹고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라는 곡의 메시지와 ‘일상 속 활기가 필요할 때 좋은 잠을 꺼내 먹는다’는 이번 TV CF의 이야기가 맞물려 시청자로 하여금 더 큰 공감을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박보검과 함께 했기에 더욱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TV CF가 완성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잠의 가치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을 가지고 모두가 고품격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