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뷰티라이즈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기업 뷰티라이즈(대표이사 이상현)가 고순도의 스피큘을 담은 ‘스피큘루션 Q(이하 스피큘루션 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피큘루션 큐는 신개념 필링 라인인 ‘더마리젠(DERMAREGEN)’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이다.

관계자는 “에스테틱 숍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던 신개념 필링 ‘더마리젠’과 ‘DMTS’와는 다르게 새롭게 선보이는 ‘스피큘루션 큐’는 물리적인 필링 제품이다. 스피큘루션 큐는 고순도의 스피큘과 침투 그리고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크림을 섞어 사용하는 필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피큘루션 큐의 스피큘은 순도 99%로 흔히 접할 수 있었던 저순도의 녹갈색이 아닌 순백색이 큰 특징이며, 이물에 의한 알레르기 또는 트러블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정한 굵기와 길이로 원하는 피부 깊이까지 확실하게 침투해 피부 결과 톤, 그리고 다른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평소 모공, 트러블, 트러블 흔적, 요철, 깊어진 고민 등이 있다면 ‘스피큘루션 큐’를 추천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뷰티라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뷰티라이즈는 에스테틱 전문가용 쇼핑몰이며, 스피큘루션 큐 외에도 특수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