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가 2023 SS 타임피스 첫 에디션으로 ‘벨라 파빌라(BELLA FAVILLA)’를 공개했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섬광’을 뜻하는 벨라 파빌라는 2022년 론칭한 메트로시티의 대표적인 타임피스 라인인 ‘파빌라’의 미니 버전으로 출시됐다. 

관계자는 “벨라 파빌라는 ‘아름다운 섬광’이라는 네이밍처럼 화사한 스톤 세팅과 빛의 광택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찬란하게 빛나는 태양의 섬광을 형상화한 프레셔스 스톤 세팅 케이스에 2023 SS 트렌드를 반영해 화이트 스톤을 화사하게 세팅한 케이스베젤이 맑고 영롱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일반 유리보다 견고하고 마모에 강한 사파이어 글라스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이면서도 메트로시티만의 장인정신을 담아 특별함을 더한 주얼리 타임피스 컬렉션으로,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SWISS QUARTZ 무브먼트를 사용해 한층 높은 퀄리티를 확보하고, 습식 두께 도금을 적용하여 변색과 마모에 대한 내구성이 탁월하며, 3기압 생활 방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두 가지 버전으로 표현한 레이어드 구조의 볼륨감을 살린 케이스와 스트랩 교체가 용이한 스프링바 가죽 밴드를 적용해 스타일에 따라 다채로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호환이 가능한 스트랩은 이후 출시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작렬하는 태양 빛을 모티브로 하여 빛의 광택을 아름답게 담아낸 프리미엄 타임피스 라인으로, 실용성과 내구성까지 갖춘 만큼 메트로시티 고객들에게 좋은 신년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의 프리미엄 타임피스 ‘벨라 파빌라’는 오는 1월 18일 출시되며, 출시기념으로 오프라인 한정 신상품 타임피스를 고객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2023년 새해를 맞아 1월 31일까지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과 자사몰 특정 상품 구입 고객에게는 메트로시티만의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잔을 증정하고,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년 보자기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신년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