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성안당 e러닝

국가기술자격 교육 전문 ‘성안당 e러닝’이 보건 분야 자격인 ‘산업보건지도사’ 자격을 론칭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취업에서 창업까지 활용도 높은 산업보건지도사 자격증은 해당 자격 소지 시 보건 관리 기관 법인 설립이 가능하며, 최근 중대재해법이 점차 안착되면서 산업보건지도사의 수요 증가세가 더해지고 있다. 1년에 한 번뿐인 산업보건지도사 시험은 총 3번에 걸쳐 진행되며, 응시생 중 약 80% 이상이 산업위생분야를 선택함에도 불구하고 시험에 대한 학습 정보를 접하기 힘들다”고 전했다.

이에 “산업위생관리기사, 산업위생관리기술사 저자이자 산업위생분야 전문가 서영민 교수가 수년간 고민을 거듭하여 산업보건지도사 1차, 2차 대비반을 개설하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강좌는 산업위생 전문가의 지식과 경험을 녹여낸 최적화 커리큘럼으로 시험에 꼭 나오는 알짜배기 핵심이론은 물론, 최근 개정된 산업안전보건 관련 법규를 완벽하게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1차와 2차 산업위생 과목 간 연계 범위를 고려하여 강의를 진행하여 베테랑의 진수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현재 론칭 이벤트로 산업보건지도사 1차+2차 상품의 경우 50% 할인 혜택에 불합격 인증 시 원 수강 기간 그대로 무료 연장 혜택까지 더해져 많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산업보건지도사 강좌와 교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수강후기 등 합격 정보는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