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트로시티

메트로시티(METROCITY)가 12일 2023 SS NEW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마음으로 신년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버전의 뉴토트백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2023 SS HAPPY LUNAR NEW YEAR NEW TOTE’ 캠페인으로 공개한 ‘뉴토트 룽고 컬렉션’은 이탈리아어로 ‘길다’의 의미를 지닌 ‘룽고(Lungo)’로 이름 붙여진 만큼, 유니크한 쉐입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앞서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22 FW로 출시된 뉴토트백이 베스트셀러에 등극,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23년 SS에 맞춰 새로운 쉐입으로 제품 베리에이션을 진행하며 탄생했다. 

관계자는 “뉴토트 룽고 컬렉션은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시그니처 공법으로 구현한 가벼운 무게감과 스마트한 구조로 세련된 현대 여성들에게 추천된다. 뉴토트의 클래식함과 밀비오 장식의 매력은 유지했으며,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길이감 있는 라운드 탑 핸들로 한층 경쾌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캐주얼과 포멀룩 모두 연출 가능하도록 루체 퀼팅의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과 1월 출시기간을 반영해 키 컬러인 블랙, 그레이, 화이트 컬러로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 트렌드인 크롭룩과 매치해도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프리미엄 레더의 한계를 뛰어넘는 가벼운 무게감은 브랜드의 기술집약적 제작 공정을 통해 완성됐다. 수납 메인 본체의 소프트 마그네틱 삽입으로 열고 닫음이 자유로워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밀비오(자물쇠장식) 오너먼트 장식 포인트가 눈길을 끈다. 이는 세계 최초로 연인의 사랑과 서약을 상징하는 자물쇠 걸기가 시작된 로마의 테베레 강의 밀비오 다리(Ponte Milvio)의 이름을 붙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신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뉴 컬렉션 구매 시 메트로시티만의 이탈리아 오리진을 담은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잔을 증정한다. 또 이달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직영몰 바우처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