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티엘코리아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 비티엘 메디컬 테크놀로지 코리아 유한회사(이하 비티엘코리아)는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비티엘코리아는 기존 공식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실시했다. 신규 홈페이지는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간결한 의료기기 정보에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인 비티엘 고유의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리뉴얼 홈페이지는 △’엠스컬프 네오(EMSCULPT NEO)’ △요실금 치료기 ‘엠셀라(EMSELLA)’ △고주파 의료기 ‘엑실리스(EXILIS ULTRA 360)’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엠스컬프 네오의 메인 페이지는 의료기기의 기능과 효과에 대한 사용자 이해를 돕기 위해 직관적인 이미지와 메시지를 활용했으며 엠스컬프 네오의 핵심 기술인 하이펨(고집속 전자기장)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시술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엠스컬프 네오 브랜드 영상을 통해 엠스컬프 네오를 간접 경험할 수 있으며,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PC, 휴대폰, 태블릿 등 여러 디바이스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최적의 환경에서 접속할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했다”라고 설명했다.

엠스컬프 네오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가 엠스컬프 네오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의료진과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엠스컬프 네오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