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패션학과가 오는 19일까지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울디지털대의 패션학과는 '패션디자인', '패션마케팅', '패션쇼핑몰창업', '패션전문강사', '의류제작'으로 나눠 패션상품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마케팅 및 유통 분야까지 전반적인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과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제품의 독창적인 디자인 능력을 개발하기 위한 일반 디자인 교육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디렉터, 패션디자인CAD, 3D패션 등 IT와 패션의 융합을 통한 창의적인 패션 디자인 분야 전문인력을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민간자격증 ‘패션에디터’ 자격증 취득 기회는 물론 '컴퓨터패션디자인운용마스터' 자격증 취득을 위한 '패션디자인CAD (TexPro)' 수업을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패션기자재가 갖추어진 오프라인 패션실습실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패션제품 제작기술 습득과 동아리 활동은 물론 매해 학교에서 전액 지원하는 패션전시회를 개최해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 김은경 패션학과장은 “패션현장에서 자기계발과 실무의 현장 감각을 전문적으로 체계화 시키고, 제2의 인생설계를 위해 당 학과를 찾는 사람이 많다”라며 "패션학과는 이달 19일까지 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해 서울디지털대 입학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폰 또는 PC로 지원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