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텔라떡볶이 

별 찍어먹는 떡볶이 브랜드 ‘스텔라떡볶이’가 유튜버 ‘먹을까말까’와 함께 진행한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9일 공개된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는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 것을 리뷰하는 채널인 유튜버 ‘먹을까말까’와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평소 센스있고 깔끔한 맛 표현으로 사랑받고 있는 채널인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서 별 찍어먹는 스텔라떡볶이의 맛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떡볶이와 함께 취향에 따라 찍어먹을 수 있는 별 튀김, 그리고 매일 새 기름으로 튀겨 더 바삭한 튀김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이어 “아울러 이번 먹을까말까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콘텐츠 업로드일부터 일주일간 시청자를 대상으로 스텔라떡볶이의 더욱 바삭한 튀김 3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먹을까말까’ 채널 고정 댓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별 찍어먹는 스텔라떡볶이’는 ‘60계치킨’ 에서 시작한 떡볶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과 가맹점주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텔라떡볶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