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전문 제조회사 그랜텍에서 CJ 온스타일 리빙 브랜드 ‘앳센셜’과 협업하여 신제품 ‘오가닉 토퍼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CJ 온스타일 홈쇼핑에서 단독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30년 경력의 매트리스 전문 제조회사 그랜텍과 앳센셜이 협력하여 런칭하는 제품으로, 그랜텍은 미국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링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가닉 토퍼 매트리스’는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인증을 받은 원단 사용했으며, GOTS 인증은 친환경 제조 과정으로 만든 원단에 대한 국제 인증 제도다. 또한 원단 제조 과정 중 유해물질은 사용하지 않았음을 인증하는 OEKO-TEX 인증을 획득했고, 메모리폼 제조 과정 중에도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Certi-PUR US 인증도 받았다."라며 "온 가족이 쓰는 매트리스 제품인만큼, 라돈 및 토론 검사를 완료하여 유해 방사능 기준을 통과하였으며 폼알데하이드, 아릴아민, pH 안전 기준도 통과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이즈는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등이며 높이는 12cm, 7cm 2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 홈쇼핑에서는 12cm 제품을 단독으로 런칭하며, 압축 포장되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오직 런칭 방송 단 한번 모든 사이즈 구매 시 1+1 오가닉 베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