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타임플릭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대표 경성현)이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1월 한 달간 앱과 온라인 자사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년에도 고객들이 타임플릭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한 해를 기원하고자 마련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먼저, 워치스트랩을 판매하고 있는 자사몰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31일까지 워치스트랩 1개 구매 시 한정판 래빗 굿즈를 증정하고, 2개 이상 구매 시 한정판 래빗 굿즈와 2023년도 달력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임플릭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가격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0종의 워치스트랩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4만 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한 2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그 밖에 국내 최대 워치페이스 커스텀 플랫폼, 타임플릭 앱에서도 설날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앱 포인트 구매 시, 포인트를 세 배로 적립해 주는 ‘설날에는 3뱃돈 받자’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설날 테마의 스페셜 워치페이스 3종(안드로이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타임플릭 관계자는 “올해는 회사로서도 창립 후 가장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해”라며, “앱 리뉴얼을 포함한 유저 간 워치페이스를 거래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론칭을 앞두고 있고, 브랜드 최초 오프라인 매장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할 예정이다”라면서, “이를 통해 고객과 한 발 더 가까이서 스마트워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여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2023년 포부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