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이러닝개발원

㈜한국이러닝개발원(대표 최지훈)이 2022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및 국회 상임위원장표창을 지난 28일 한국언론진흥재단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Korea Global Power Brand Awards)은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 워싱톤미주방송, GPBA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 주관하고 SBS, 대한민국 국회,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본 시상은 국내 전 산업 부문의 브랜드를 발굴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상승과 국제 경쟁력을 향상시킴으로써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되었다.

관계자는 “특히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이러닝 교육 전문 특화 브랜드로, 국내 이러닝 교육 시장의 발전과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며, 글로벌 LMS 시장 내 자사만의 온라인 교육 시스템 노하우와 건실한 대한민국 구독형 LMS 솔루션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한국이러닝개발원은 구독형 LMS 교육 이러닝 솔루션의 이지캠퍼스, 교육 영상 콘텐츠 제작 파트의 콘텐츠랩스와 정부 지방보조금 교육 위탁운영의 러닝워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지캠퍼스는 이지[ez] 쉽게, 간편하게 만드는 캠퍼스[Campus]로, 안정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SSL보안 및 다수 교육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NHN클라우드 파트너사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1,000여 개가 넘는 기업,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에서 자사 이러닝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지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편 가입 후 서비스를 바로 이용해 볼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최초 결제 시 할인 이벤트 적용, 30일 무료 체험 한 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