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도로통닭

구도로통닭이 2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2022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2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 통닭 프랜차이즈 부문은 올 한 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통닭 프랜차이즈를 선정했다. 

관계자는 “구도로통닭은 1998년 인천 가정동에서 전기구이통닭 포장마차로 시작하여 기름기 빠진 건강한 전기구이 통닭을 제공하고 있고 다양한 통닭 요리뿐만 아니라 60여 가지의 사이드 메뉴를 선보였다. 첫 가맹점인 2020년 7월 31일 계산점 시작으로 코로나 시국에도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현재는 계약 기준 92개점까지 계약 완료된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매 시즌마다 직/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는 프로모션 진행과 다양한 채널(유튜브 등)으로 새로운 고객 유치와 단골 생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꾸준한 브랜드 홍보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 가맹점주님들을 위해서 3WAY(홀, 포장, 배달) 수익구조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과 매출 확보를 하고 있으며 예비 가맹점주들에게는 빅데이터 상권분석 및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님들의 궁금증과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기에 힘쓰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구도로 관계자는 “2022년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 통닭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어 지난날의 노력과 앞으로의 더 큰 발전을 위한 격려의 의미라 생각되어 더욱 영광스럽다”며 “이번 대상 수상은 믿어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과 가맹점주님들에게 받은 선물이라 생각하며 구도로통닭이 보답할 수 있는 최선의 길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정직하고 신뢰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가맹점주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길을 걷는 모두가 성공에 도달할 때까지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