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은 헤어 디바이스 기기 ‘차홍 볼륨 컬러’ 제품과 ‘차홍 볼륨 컬러 프리미엄 에디션’ 제품에 대한 1월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차홍 공식몰에서는 헤어 디바이스를 구매 시, 신규 회원 가입 고객들을 위한 15%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1월은 신년을 맞이하여 전 회원 대상으로 1월 사용 10%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전 상품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 함께 전 구매 고객에게는 <모락모락> 출간 기념으로 ‘홀리데이 엽서’ 가 제공된다."라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되는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듀얼 하드 왁스 80ml가 제공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패션 새치 커버 염모제인 ‘밤비브라운 본품’이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차홍 볼륨 컬러’에 대한 구매 사은품도 구성되어 있다. 볼륨 컬러 구매 시, 총 3만원 상당의 ‘픽스 볼륨 헤어 스프레이 120ml’와 ‘듀얼 하드 왁스 80ml’가 제공되며, ‘차홍 볼륨 컬러 프리미엄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총 5만원 상당의 ‘픽스 볼륨 헤어 스프레이 120ml’와 ‘밤비 브라운 본품’ 그리고 ‘볼륨 브러시’까지 제공된다. 이 제품들도 모두 신규 회원 가입 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게다가 제품을 수령한 후 ‘나만의 사용 팁이나 좋은 경험을 바탕으로 50자 이상’ 리뷰 작성한 고객에게는 ‘플렉시블 컬 크림 150ml’가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현재 차홍 공식몰에서는 ‘무료 선물 포장 옵션’을 5만원 이상 구매해 주신 분들께 기프트 백, 메시지 카드, 리본으로 구성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선물 포장이 필요한 고객들은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선물 포장 사은품 부분을 사전에 체크만 해주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