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아이돈워너셀’은 하이엔드와 하이테크놀러지의 결합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며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패션 브랜드로의 성장 목표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모회사가 IT기업인 ‘아이돈워너셀’은 IT와 패션을 접목하여 고루하고 딱딱한 기존 패션 업계에서 그동안 존재하지 않던 패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다. 특히, 3D시스템을 도입해 CLO를 통해 내년 SS시즌 기획 부터 샘플, 마케팅 콘텐츠까지 빠르고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돈워너셀은 IT업계에서 주로 사용하는 ‘애자일’ 업무 방식을 채택함으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시도했다. 기민하고 효율적이며 최고의 결과를 내기 위해서 패션 업계의 고질적으로 자리 잡은 비효율을 걷어내기 위해서다. 이러한 실험적이고 선진화된 활동을 기반으로 아이돈워너셀은 향후 글로벌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순수미술, 팝아트, 음악 PD, 댄스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통해 ‘아이돈워너셀’이 가진 철학을 전파하여 세계의 모든 패션과 옷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하나의 문화와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한편, 아이돈워너셀(IDONTWANNASELL)은 ‘팔고 싶지 않아’ 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브랜드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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