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이 지난 14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오후 3시 30분 희망조약돌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도준우 회장, NGO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을 포함한 양측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희망조약돌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업무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안양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방안 및 대책 마련에 집중하기로 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이라는 핵심 가치의 실현을 위해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함께 연계하여 지역사회 발전 및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상호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에 관한 다양한 조사 연구와 각종 복지사업 조성 및 사회복지사업·활동을 조직적으로 협의 조정하여 시민들로 하여금 사회복지 참여를 촉진시켜 이를 통해 안양시민의 복지증진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단체이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도준우 회장은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정신과 투명운영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기부문화 형성에 임해주시는 NGO단체 희망조약돌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앞으로도 안양지역 복지증진과 취약계층의 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것은 사회복지사업에 관한 연구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을 이루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러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해주시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고 업무협약의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