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니스뉴욕 뷰티

‘바니스뉴욕 뷰티’의 워터 제품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노던라이츠 워터는 물이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워터이다. 노르웨이 오세 지역은 사계절 내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노르웨이 정부로부터 인증 받은 청정 수원지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지역의 산은 지면에 가까운 지층의 흙 알갱이가 작고 밀도가 높아 물방울이 촘촘한 알갱이 틈새로 이동하며 깨끗하게 여과된다. 이 같은 자연의 완벽한 여과 작용을 거친 물은 TDS(Total Dissolved Solid, 총 용존 고형물)와 질산염을 현저히 낮은 수치로 유지하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틸 워터인 바니스뉴욕 뷰티 ‘노던라이츠 내추럴 스프링 워터’ 제품은 나트륨 및 각종 무기물질 함량이 매우 낮아 짠맛이나 느끼한 맛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맛을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중요한 물 시음대회 중 하나인 ‘테이스트 & 디자인 어워즈 2022(Taste & Design Awards 2022)’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는 은은한 청량감과 부드러운 상쾌함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글래스 보틀 디자인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비로운 오로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보틀은 월드클래스 유리공예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160년 전통의 슬로베니아 유리 제조사인 ‘스테클라나 흐라스니크(Steklarna Hrastnik)’에서 맞춤 제작했다. 오로라의 아름다움을 담은 럭셔리 아트 디자인의 워터 보틀은 물을 마신 후 화병이나 오브제 등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식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워터 제품은 스틸 워터와 스파클링 워터 2종류이며, 각각 330ml와 750ml로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