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굿노트 속지'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굿노트 속지'는 수험생의 체계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데일리·위클리 플래너를 수록했으며, 이동 중에도 학습할 수 있도록 단어장과 오답노트 등의 항목을 담아냈다. 아울러, 수험생의 취향에 따라 굿노트를 꾸밀 수 있도록 스티커팩 6종을 함께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제공된 스티커팩을 통해 굿노트를 꾸민 수험생을 위한 '다.꾸 인증샷 콘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에듀윌공무원 스티커로 굿노트를 꾸민 후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3세대', 'CU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을 합격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학습 계획이 필요하다”라며 “이번 굿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를 통해 본인만에 학습 계획을 세우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인증샷 콘테스트에도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시험 합격을 돕는 '전 직렬 합격패스', '일반행정직 평생패스', '9/7급 군무원 평생패스' 등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각 과정은 과목별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개념 이해를 도우며,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통해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