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자이엘

파인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Xaiel)이 TV조선의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2’는 트로트계의 남자 스타를 발굴하기 위한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미스트롯1, 2’, ‘미스터트롯1’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를 배출해냈다. 특히, ‘미스터트롯’ 시즌 1을 통해 임영웅, 영탁, 김호중 등이 인기를 얻으며 이번 시즌 역시 방영 전부터 숱한 화제를 뿌리고 있다.

관계자는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자이엘은 이번 ‘미스터트롯2’ 공식 후원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메인 타깃층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건강한 피부의 토대를 가꾸는 아름다움 그 이상의 뷰티를 꿈꾸는 파인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고 전했다. 

이어 자이엘 관계자는 “그동안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왔지만, 아직 자이엘을 접해보지 못하셨던 분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의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친숙한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자이엘’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규 예능 '미스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본편 방송 전인 오는 17일 오후 10시 50분 특집방송을 시작으로 12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