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NH농협은행 채용에 응시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내년 1월 실시되는 서류전형 대비를 위한 ‘NH농협은행 6급 NCS 기본서’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NH농협은행 6급 NCS 기본서는 대표 기출 유형을 학습하고 연습문제를 통해 실력 점검이 가능한 교재로, 6급 필기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했다. ‘최신 경향 분석’을 통해 출제 문항 유형과 출제 키워드를 파악해 2023년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고, ‘대표 기출 유형’을 통해 자주 출제되는 유형과 문항에 대해 올바르게 접근할 수 있다. ‘유형 연습 문제’는 유형별 다양한 문제를 빠르게 풀어나가는 연습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부록으로 직무능력 평가 50문항과 직무 상식 평가 30문항에 대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하고, 직무 상식 평가 온라인 모의고사 NCS 1회분을 제공해 실전 시험 대비 경험을 충분히 할 수 있게 구성했다. 170문항의 인성검사지로 농협은행의 인성검사를 사전 대비를 할 수 있으며, 면접과 논술에 대한 기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교재 구매 시 218개 이상의 온라인 취업 강의를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도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1월에 있을 서류전형 대비를 위해서는 지금부터 빠른 학습과 문제 푸는 연습이 필요하다”라며 “본 교재에는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통해 미리 직무능력 평가와 직무 상식 평가를 경험해 볼 수 있고 온라인 모의고사를 푸는 과정에서 필기시험 적응력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