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스타트업 (주)크로마엔터테인먼트(대표 김요한)가 2022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최,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어워드로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각 부문의 전문가 심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굴 선정한다. (주)크로마엔터테인먼트는 본 대상 중 올해의 뉴미디어 콘텐츠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콘텐츠 스타트업 (주)크로마엔터테인먼트는 20대 대표 감독을 중심으로 20대 전문 제작자들로만 구성된 젊은 미디어 기업이다. 광고CF, 웹드라마, 웹예능, 홍보영상 등 뉴미디어 콘텐츠를 기획부터 촬영, 편집, 마케팅까지 One-stop으로 진행할 뿐 아니라 Disney, CJ ENM, KBS, 에이스토리 등 다수의 미디어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추진해왔다."라고 설명했다. 

김요한 대표는 "본 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라 더욱 뜻깊다. 이에 부응하기 위해 내년에는 미디어 생태계의 공적 가치를 향상하기 위해 기획 제작을 넘어 미디어 교육사업에도 도전할 것이다."라며 "매년 사업의 다각화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월드클래스 미디어 기업이 될 때까지 (주)크로마엔터테인먼트의 도전은 계속될 것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