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의 제작 교재 ‘2023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가 예스24의 대입검정 부문 12월 1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2023년 고졸 검정고시를 대비하기 위한 주요 7과목의 주요 이론을 한 권으로 수험생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출제 범위인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내용을 수록했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은 최근 3년간의 시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키워드를 정리하여 전달한다. 수험생은 이를 통해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교재 곳곳에 ‘선생님의 TIP’이 수록되어 이해가 어려운 부분도 쉽게 정리하고 넘어갈 수 있다. 고득점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한 추가 개념학습 영역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단단 700제’는 실전 감각과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켜 수험생이 자신감을 가지고 시험장에 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요 기출문제를 엄선하여 문제 유형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중요 문제를 표시했다.

또한 선생님이 뽑은 ‘과목별 N가지 젤 중요한 개념’ 파트를 수록하여, 학습 전후 혹은 시험 직전 등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