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여성용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브랜드 ‘마로메라(대표 이상원)’가 ‘2022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어워드에서 ‘생활/생리대’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제공=주식회사 마로메라)

마로메라는 지난 2018년 첫 출시되어 햇수로 6년차를 바라보고 있는 여성용품 브랜드로 ‘제 12회 국가지속가능 경영대상’, ‘고객선호브랜드지수 대상’,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등 수상 경력으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올해 독일 더마테스트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것으로 밝혀졌다.

마케팅 관계자는 “마로메라의 생리대 제품은 100% 자연산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여린 피부에도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유독성 물질의 불안감을 최소화하고자 독일의 헨켈사(社) 접착제를 사용하고 있다”고 제품을 소개하며 “360° 통기성 커버와 백시트로 제작되어 생리혈과 땀이 닿아도 쉽게 축축해지지 않으며 생리혈을 빠르게 응고시킬 수 있는 고분자 흡수체로 제작되어 하루 종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고분자 흡수체를 위아래로 감싸는 ‘더블 에어레이드 펄프’를 통해 역샘을 방지하고 공기순환을 도와 깨끗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또한 “인체 발암 물질로 분류되는 독성 물질과 피부 자극을 일으키는 트라이클로로에틸렌, 벤젠, 헥산 등을 포함한 총 57가지 성분에 대한 검사(SGS 안전성 검사) 결과 불검출 판정을 받았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을 마로메라 생리대만의 특장점으로 꼽았으며 “그 외에도 중금속 및 라돈 수치 테스트, 항균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을 통과한 제품이며 생산 전반에 걸친 3단계 검사 시스템을 도입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금번 수상에 대해 마로메라의 이상원 대표는 “얼마 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수상에 이어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에 선정된 사실에 매우 고무적이며 감개가 무량하다. 품질, 안전과는 타협하지 않으며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은 기분”이라는 수상 소감을 전하며 “마로메라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의 성원 덕에 현재 베트남 수출을 목전에 두고 있다.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의 선택 또한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2022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는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상으로,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 및 책임감 있는 브랜드 경영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은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