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은 ‘2023 최신판 취업 언론사 기출 최신 일반상식’ 교재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3 최신판 취업 언론사 기출 최신 일반상식’ 교재는 언론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험생이 단기간 학습을 통해 효율적으로 언론사 채용 전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마련한 교재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올해 연합뉴스, 서울경제, SBS, 춘천MBC 등 실제 시험에 기출 내용을 위주로 수록했고, 5부 요인과 유로존 및 최저임금 제도 등의 최신 상식을 반영해 2023년 언론사 채용 전형을 지원하는 내용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최신 5개년, 60여개 언론사 기출 내용을 분석한 자료를 통해 최신 기출 83선, 최다 기출 206선, 핵심 기출 758선 키워드를 담았다. 더불어 약술형 풀이를 위한 쉽고 빠른 설명과 자세한 설명을 게재했고, 실전 문제풀이 연습을 돕기 위한 스피드 체크 및 기출복원 모의고사 5회분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최신 시사상식 무료특강, KBS 및 MBC 직무적성평가 대비 NCS 모의고사 등의 여러 학습자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며 “최신 기출경향이 반영된 해당 교재를 통해 언론사 채용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