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역할놀이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이 자사 대표 제품인 ‘쉐프 더 엘리트'에 베이지 색상을 더한 ’쉐프 더 엘리트 프렌치’를 추가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퍼스테이블은 지난 4월 말하는 냉장고인 ‘쉐프 더 엘리트’를 출시해 많은 주목을 받아왔으며, 이번 쉐프 더 엘리트 프렌치 론칭을 통해 최근 트렌디한 색상을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쁘띠엘린 표순규 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쉐프 더 엘리트 프렌치’는 기존 ‘쉐프 더 엘리트’의 높은 판매량을 이어가기 위해 프렌치 감성을 추가하여 모던함을 살릴 수 있는 컬러인 ‘베이지’를 채택하면서 쉐프 더 엘리트 말하는 냉장고의 주방놀이 기능은 그대로 갖췄다”라며 "특히 말하는 냉장고의 경우 50가지 언어 콘텐츠가 포함돼 있어 자연스럽게 한글과 영어를 접할 수 있으며, 퀴즈 게임을 통해 아이가 언어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만큼 놀이와 결합된 재미있는 학습이 가능하다”고 말해다. 

그러면서 "또한 해당 제품은 UV 코팅 공정을 추가해 냄새를 없애고 내구성을 높였다. UV코팅은 습기, 오염물 등에 대한 내구성은 물론 스크래치, 찍힘 등에도 강해 아이들이 장난감을 떨어뜨려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라며 “더욱 재미있는 주방놀이를 선사하고자 개발한 ‘쉐프 더 엘리트 프렌치’는 자연스러운 언어학습과 함께 리얼한 주방놀이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리얼한 역할놀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기존 쉐프 더 엘리트에서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 출시로 아이방을 더욱 세련되게 꾸밀 수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말하는 주방놀이’ 쉐프 더 엘리트 프렌치를 포함한 하퍼스테이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주방놀이 ‘쉐프 더 시크 플러스 라벤더/크림블루’, ‘쉐프 더 스마트’, 모래놀이 ‘LED모래놀이 샌드 아틀리에’, 마켓놀이 ‘마켓H’, 소꿉놀이 ‘에브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은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