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모터스(대표 김용운)가 ‘2023 콘셉트카’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씨엔모터스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한 편안함과 안전 그리고 차별화된 특별함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커스텀 카니발 등을 제조하는 회사이다. 특장관련 국토교통부 제작자 등록업체로, 합법적인 인증절차를 거쳐 차량을 제작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차량 내부 시스템에 관해 신규 특허를 출원한 바 있으며, 다양한 자동차 기술 관련 특허를 보유 중이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2023 콘셉트카’는 기아자동차 카니발 차량을 하이리무진을 특장 작업하여 시트와 바닥재 등 실내를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차량이다. 외관부터 스티어링 휠까지 포지드 카본으로 고급스러움을 증가시켰으며, 최고급 리무진시트로 탑승객에게 가장 가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조명 그 이상의 럭셔리함을 제공하는 천정모니터로 그날의 기분에 따라 색다른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타라이트와 적절히 어우러지는 천정모니터는 부드럽고 특별한 감성을 완성하여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최고급 나파가죽으로 리무진 시트를 제작하고, 내장재까지도 정교하게 트리밍 되어 더욱 완성도 높은 내부를 구성했다. 스페셜 도어트리밍은 디지털 자수를 이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CN모터스는 오는 3일 일산 고양구에서 CN모터스의 차량들로만 구성한 미니모터쇼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