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햇사레 본사(충청북도 음성군 소재)에서 제1회 홍보모델 임명식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햇사레)은 오는 2023년, 브랜드 사업 2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의 위상을 온라인 홍보와 브랜딩으로 확장하기 위해 봄온 아카데미와 MOU를 체결, 14일 햇사레 홍보대사 선발 오디션을 ㈜미디어브리티를 통해 진행하였다. 홍보대사로는, 25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2명의 햇사레 홍보대사(김정석, 이은빈)와 1명의 라이브커머스 전속 쇼호스트(조예진)가 선정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햇사레 홍보대사들은 지난 24일 햇사레 본사에 방문, 대표이사 김윤구 외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식으로 임명됨과 동시에 상금을 수여했다. 이들은 11월부터 홍보대사에  향후 1년 간 유튜브와, SNS, 햇사레 관련 행사의 홍보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브랜드 사업 20주년을 맞은 '햇사레'는 선발된 홍보모델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런칭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2일 대구에서 열리는 과일산업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홍보대사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햇사레 지광택 과장은 “참가자들이 햇사레에 대해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고 있어 놀랬다”면서 햇사레의 노력과 우수성, 햇사레 복숭아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